케이드는 어릴 적 아프리카에서 살아서 학교를 안 다니고 집에서 공부만 하다가 이사를 오게 되어
일리노이즈의 고등학교를 전학을 가게 된다. 케이드는 친구를 사귀기 어려워하다가 먼저 다가와주는 친구 재니스, 데미안과 친해지게 된다. 케이디가 다니는 고등학교에는 항상 붙어 다니는
학교에서 여왕벌이라고 불리는 레지나 등 2명의 부잣집 여학생이 있는데
친구들에게 이간질과 욕 등 나쁜 짓을 하기로 유명한 학교의 퀸카들이다. 하지만, 어쩌다 보니 케이디가 퀸카 그룹에 끼게 되는데...
3. 평점
1) 스토리 : 29%
2) 연기 : 29%
3) 연출 : 20%
4) 영상미 : 15%
5) OST : 8%
4. 속편
'퀸카로 살아남는 법'의 속편이 나왔었다.
2011년 1월 23일에 '퀸카로 살아남는 법 2'라는 제목으로 속편을 개봉했지만, 좋은 평점은 나오지 않고 있다.
시즌 1과 이어지는 내용도 많이 없어서 인기도가 없었다고 한다.
또한, 시즌 1에 비하여 시즌 2는 나왔다고 아는 사람도 많이 없을뿐더러 볼 수 있는 곳이 많지 않다.
(나는 꼭 재미없어도 보고 싶다고 생각한다면 '넷플릭스'에서 서비스를 제공하고 있다고 하니 '넷플릭스'에서 보는 것을 추천한다.
꼭 보고 싶다면 시간 내서 보는 것이 아닌 그냥 할 것도 다했고 너무너무 할 게 없다 싶으면 보는 것을 추천한다...
5. 감상평
'퀸카로 살아남는 법'이라는 영화를 본 지는 꽤 지나기도 했지만 시간이 지나서도 계속 생각나는 영화인 것 같다.
첫 하이틴 영화로 이 영화를 본 걸로 기억하는데 너무 재미있는 나머지 보고 또 보고 거의 5번은 본 거 같다.
이렇게 추천하는 이유는 여러 가지지만 먼저 아무 생각 없이 영화를 보며 웃을 수 있다는 점이 장점인 거 같다.
또한, 영화 속 나오는 여러 가지 패러디들이 나오는데 그 장면들이 이질감 없이 잘 들어가 있는 것 같아서 놀랐던 기억이 있다. 케이디의 우당탕탕 성장이야기를 담은 코미디 영화라서 친구들과 함께 보면 웃으며 재밌게 볼 수 있을 것 같다~!
영화 속에 나온 퀸카들의 무대도 인상 깊고 중독적이니 안 본 사람은 꼭 시간이 난다면 이 영화를 관람 보면 좋겠다.
지금까지 여고생의 우당탕탕 성장기 영화 '퀸카로 살아남는 법'을 추천해 드렸습니다~~ 영화를 보고 싶지만 진지한 영화가 아닌 웃음을 주는 코미디 영화를 보고 싶다면 이 영화 적극추천 드려요~! 유익하고 재미있게 보셨다면 구독, 공감과 댓글 부탁드려요~~ 끝까지 찾아봐주셔서 감사합니다~!!